정동원, 오해 해명 "'미스터트롯' TOP6 형제처럼 지내..많이 응원해주길"

관리자
2020-09-09
조회수 41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정동원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멤버들에 대한 오해에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8일 정동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Top6의 막내로 삼촌, 형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형제처럼 지내고 있는 우리 모습에 오해가 있기도 한 것 같다"고 운을 뗀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어 "그래서 동원이가 직접 말씀드리려고 한다"며 "저는 삼촌, 형들의 사랑과 보살핌이 너무나 고맙다. 항상 즐겁게 해주고, 힘이 나게 한다. 저 동원이, 앞으로도 삼촌 형들이랑 즐겁고 행복하게 미스터트롯맨 활동 할 것"이라고 말을 이었다.

정동원은 "동원이의 삼촌, 형들을 많이 많이 사랑해달라"며 "Top6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달라. 우주총동원 화이팅"이라고 말을 맺었다.

최근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관련해 추측성 루머가 불거지자 정동원이 직접 이에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정동원은 같은 취지로 한차례 글을 게재했다가 삭제하고 재차 이 같은 글을 적었다.

한편 정동원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등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정동원 글 전문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
동원입니다~
저는 Top6의 막내로 삼촌, 형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형제처럼 지내고 있는 우리 모습에 오해가 있기도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동원이가 직접 말씀드리려고요~~
저는 삼촌, 형들의 사랑과 보살핌이 너무나 고맙습니다.
항상 즐겁게 해주고, 힘이 나게 합니다.
저 동원이, 앞으로도 삼촌 형들이랑 즐겁고 행복하게 미스터트롯맨 활동 할거예요~~
동원이의 삼촌, 형들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Top6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우주총동원~ 화이팅~~


popnews@heraldcorp.com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