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똑닮았네..子이준 "다 아빠 선물이야" 스윗함 철철 [편스토랑]

관리자
2021-03-25
조회수 6


/사진제공='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김재원이 아들 이준 군에 감동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해조류'를 주제로 한 짝꿍 특집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경규-이영자 팀, 이유리-허경환-황치열 팀, 김재원-이준 팀, 간미연-황바울 팀 중 어떤 짝꿍이 어떤 해조류 메뉴로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김재원은 거푸집처럼 닮은 아들 이준과 함께 '해조류의 고장' 완도 정복에 나섰다. 김재원-이준 부자는 직접 배를 타고 완도 바다에 나가 각종 해조류를 맛보는가 하면, 해조류로 만든 다양한 완도 음식들을 접하며 메뉴 개발 의지를 불태웠다.


김재원-이준 부자는 짝꿍 특집인 만큼 두 사람이 각자 생각하는 최고의 메뉴를 만들어 아이디어를 모으기로 했다. 아빠 옆에서 아빠가 하는 요리를 구경하거나 고사리 손으로 도움을 주던 이준이 자기도 메뉴를 고민해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한 것.


아빠 김재원이 완도의 다양한 해조류를 넣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끓인 특별한 된장국을 구상하는 동안, '꼬마 편셰프' 이준 역시 인터넷 자료를 검색하고 메뉴 스케치를 해보는 등 어느 편셰프 못지않게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신이 구상한 메뉴를 아빠의 도움으로 직접 요리까지 해냈다. 엄연한 짝꿍 편셰프로 아빠와 어깨를 나란히 한 것. 과연 이준이 어떤 메뉴를 만들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아빠와 함께 생애 처음 자신의 요리를 만든 이준은 아빠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아빠, 이 여행이 다 아빠 선물이야"라며 감동적인 한 마디를 남겨 아빠 김재원을 웃게 했다.


이준의 말에 김재원도 "아빠에겐 이준이가 최고의 선물이야"라며 "너는 참 키울수록 보람이 된다"며 사랑을 표현했다. '스윗함'마저 똑 닮은 아빠와 아들의 대화에 이를 지켜보는 스튜디오 출연자들도 흐뭇한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26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전화번호   031-336-4140                           

제 호 명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