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 미모의 승무원 아내 공개 “증명하고파 은퇴 번복”(노는브로2)

관리자
2021-08-24
조회수 8



[뉴스엔 황혜진 기자]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선수가 미모의 승무원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환은 8월 23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2’에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김준호와 함께 출연했다.

세 사람은 오상욱과 함께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는 시원한 화채와 함께 환영식을 마친 후 결혼 비화를 공개했다. 박용택은 "아내 세 분 다 스튜어디스다"고 말했다.


김정환은 "아내의 경우 (은퇴 후) 소개팅을 받았다.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보지 않았다. 왕년에 운동 좀 했던 오빠, 국가대표 생활도 했고 메달도 땄던 사람이라고, 자세한 건 몰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은퇴 후 심경에 대해 "잠옷 바람에 매일 TV를 보고 8시 되면 뉴스를 보고 소파에서 잠들고 그러다 보니까 아내에게 내가 좀 위대한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싶었다. 나 혼자였다면, 개인전을 나간 거였다면 난 아마 포기했을 거다. 우리에게는 믿음직스러운 보증수표 같은 동생들이 있기에 메달 색깔은 장담할 수 없지만 메달을 딸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에게 증명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 이제 아내에게 확실히 보여줬고 장모님과 장인어르신도 이제 인정하시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2’ 방송 캡처)



황혜진 blossom@newsen.com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전화번호   031-336-4140                           

제 호 명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