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2억 엘레베이터 설치한 마포 본가로 이사 "다시 컴백홈!"

관리자
2021-08-30
조회수 7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팝핀현준 인스타팝핀현준이 2억 엘레베이터를 설치한 마포 본가로 이사한다.

30일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이사 합니다 본집으로 다시 컴백홈! #팝핀현준 #이사 #컴백홈 #comebackhome #poppin #마포"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팝핀현준 가족이 살던 집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티즌들은 "축하드린다", "이제 어머니 무릎 걱정 없이 편하게 다니셔도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팝핀현준은 3층 건물인 본가에 무릎이 아픈 어머니를 위해 2억을 들여 엘레베이터를 설치하는 공사를 한 바 있다.

한편 팝핀현준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했다.



박서현 popnews@heraldcorp.com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전화번호   031-336-4140                           

제 호 명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