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디즈니공주 드레스→자녀들..끝없는 결혼식 여운[Oh!쎈 이슈]

관리자
2022-04-07
조회수 11



[OSEN=최나영 기자] 결혼식 여운이 가시지 않고 있다.

아름다운 드레스부터 자녀들(?)에 대한 관심까지. 지난 달 3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필 애스톤하우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리고 부부가 된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네버엔딩 스토리다.

최근 손예진의 '입양 아들'이 화제를 모았다.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 출연한 아역배우 박재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넘 슬펐..감동 드라마. 그리고 미조 이모가 훈이를 입양했어요”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종영한 '서른, 아홉'의 손예진이 아역배우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극 중 차미조 역을 맡은 손예진은 김선우(연우진)와 결혼을 앞두고 최훈(박재준)을 입양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예진은 극 중 입양한 아들을 연기한 아역배우와 마치 엄마와 아들 같은 분위기를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역배우 박재준은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며 현빈과 결혼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이어 결혼식에 참석한 남다른 하객이 이슈의 중심에 섰다. 이는 바로 반려견 키티.

하객들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키티는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배우 공효진의 무릎에 앉아 결혼식을 지켜봤다. 특히 공효진은 손예진이 신부 입장할 때 키티를 들어 올려 '엄마'를 볼 수 있게 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손예진은 그간 촬영 현장에도 키티와 동행하는 등 키티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왔다.

엄마 손예진, 아빠 현빈을 둔 키티를 향한 부러움(?)도 이어졌다.

앞서 결혼식 후 또 다른 이슈의 중심에는 손예진의 결혼식 2부 행사 드레스 사진이 있었다. 명품 베라왕 제품으로 알려진 그린 드레스는 손예진의 필리핀 팬클럽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는데, 이 드레스를 입은 채 반묶음 웨이브 헤어에 꽃 장식을 한 손예진은 살아있는 디즈니 공주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뒷모습만 봐도 행복해보인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 외에도 결혼식을 찾은 하객들에게 건넨 고급 답례품도 화제였는데 향수, 뷰티기기, 텀블러 잔 등이 그것으로 네티즌은 모두 합치면 100만원대라고 추정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 2020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사랑의 불시착'이 끝난 뒤인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하고 올해 2월 10일에는 직접 결혼을 발표해 국내외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필리핀 팬클럽 인스타그램(syj_ph)



최나영 (nyc@osen.co.kr)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전화번호   031-336-4140                           

제 호 명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