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송지효, 드디어 되찾은 패션 감각? [스타@스캔]

관리자
2021-12-19
조회수 28



[앳스타일 이민경 기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다.
송지효가 이제서야 맞춤옷을 찾았다.

지난 18일 열린 ‘2021 SBS 연예대상‘에서 가장 관심이 집중됐던 건 ‘쥐 파먹은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하며 스타일링에 대해 팬들의 규탄 성명을 받았던 송지효의 시상식 패션.

이날 스트라이프 패턴의 심플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송지효는 간만에 본인의 미모를 200% 살린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마음을 쓸어내리게 했다.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이 돋보이면서 잘록한 허리라인과 골반 실루엣이 예쁘게 드러나는 베스트 드레스 초이스였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작은 이어링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더해 시원하게 드러낸 이마가 돋보이는 숏컷 스타일링이 더욱 빛나 보였다.

시상을 위해 무대로 오른 송지효에게 김구라가 “최근 머리 스타일이 화제 됐는데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칭찬해 화제를 모은 것처럼, 오랜만에 송지효의 매력을 잘 드러나게 한 도회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이었다.

한편, 송지효는 11월 28일 SBS ‘런닝맨’에서 파격적인 숏컷 변신을 선보여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방송 후 송지효의 팬들은 스타일리스트를 포함한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 교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며 불만을 제기했다.

(사진=SBS)



이민경 mrklover@naver.com


0 0



찾아오시는 길



제보 및 문의




회사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142-101             발행인겸 편집인   임종빈 원장                 청소년보호책임자   강남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혜원

관리자이메일   hheawon@hanmail.net             전화번호   031-336-4140                           

제 호 명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1600             등록일   2017년 7월 28일      Hosting by (주)아임웹

이천i문화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9 이천i문화인터넷신문 All Rights Reserved.